본 학회는 회원들의 학술활동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다양한 학술활동을 개최하고 있습니다.


경영이념을 나타냅니다.
01 신진학자들의 연구 발표를 위한 춘계, 추계학술 발표회 및 기독교교육의 최신의 학문적 주제를 연구하고 발표하는 기독교교육 공개세미나 및 학술대회, 국내외 다양한 학회와 기독교교육학과의 인접학문과의 교류를 통하여 간학문적이고 종합학문적인 담론의 장을 위한 연차 학술대회 등이 있습니다.
02 본 학회는 회원들이 춘계, 하계, 및 추계 학술대회시 발표한 연구결과를 국내외에 보급하기 위하여 한국 기독교교육 논총을 발간하고 있습니다. 또한 기독교교육학의 각 영역별 연구를 총 25권의 기독교교육학 기본교재 총서로 발간 중에 있습니다
03 국내외의 기독교교육학과 관련된 학회와 학술적 교류를 추진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하여 21세기 정보화, 지구화 시대의 다양한 관심과 기독교교육 현장의 요청들을 학문적 논의로 담론화 시키고 있습니다.
04

기독교교육의 현장인 국내의 여러 교단과 기독교교육 유관 기관들과 공동으로 학술 연찬과 교육집회를 개설하는 교류 사업을 통하여 학문적, 이론적 담론과 실천적인 현장의 성찰 결과를 연계시키는 활동을 합니다.

05

본 학회 회원들이 소속된 학교에서 운영하는 기독교교육 관련 연구소와 연계 사업을 추진하고자 합니다.

06

학술대회의 시기는 다음과 같습니다.



  

%ED%95%9C%EA%B5%AD%EA%B8%B0%EB%8F%85%EA%B5%90%EA%B5%90%EC%9C%A1%ED%95%99%ED%9A%8C-001.png